hits.co.kr 소셜커머스 分析(분석) > hits5 | hits.co.kr report

소셜커머스 分析(분석) > hits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its5

소셜커머스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11:50

본문




Download : 소셜커머스 분석(2).pptx






소셜커머스%20분석(2)_pptx_01.gif 소셜커머스%20분석(2)_pptx_02.gif 소셜커머스%20분석(2)_pptx_03.gif 소셜커머스%20분석(2)_pptx_04.gif 소셜커머스%20분석(2)_pptx_05.gif 소셜커머스%20분석(2)_pptx_06.gif







소셜커머스 分析(분석)

Download : 소셜커머스 분석(2).pptx( 17 )


소셜커머스,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SOCIAL
COMMERCE
_SLIDE_2_

1

소셜커머스 definition
[ 다양한 definition 들]

SOCIAL COMMERCE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online) 미디어를 활용하는
전자상거래의 일종” _위키피디아

“제품이 아니라 사람에게 초점을 맞추는
e 커머스 모델“ _Jochen Krisch

“온라인(online) 상에서 판매자와 다수의 소비자가 동시에
1:多의 커뮤니케이션으로 확대되어 상호 거래가
일어나는 것” _메조미디어

_SLIDE_3_

1

소셜커머스 definition
SOCIAL COMMERCE
소셜커머스 definition :
소셜미디어를 활용하여
소비자의 ‘구전efficacy’를
이용하는 e-커머스
_SLIDE_4_

2

소셜커머스 유형
SOCIAL COMMERCE
플래쉬 세일
(Flash Sale)
그룹 바이
(Group Buy)
: 온라인(online)상에서 제한된 시간 동안만 상품을 판매
사이트 회원 간 입소문을 통해 혜택이 커짐
: 제한된 시간 동안 정해진 인원이 모이면 특정 상품을 할인된 쿠폰으로 판매
지역거점을 중심으로 판매상품을 구성
_SLIDE_5_

2

소셜커머스 유형
SOCIAL COMMERCE
소셜 웹
(Social web)
퍼스널 쇼퍼
(Personal
shopper)
: 커머스 사이트 내에서의 소비자의 행동(구매,리뷰)
등이 SNS에 자동으로 반영
: 무엇을 입을지,무엇을 구매해야 할지 고민하게 될 때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사람의 객관적인 조언을 얻을 수 있는 소셜커머스
_SLIDE_6_

3

소셜커머스 작동원리
SOCIAL COMMERCE
_SLIDE_7_

4

소셜커머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동기요인
SOCIAL COMMERCE
동기요인

1. 정보획득
2. 흥미
3. 편의성
4. 가격
5. 집단주의
_SLIDE_8_

5

미국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

버블논란/…(투비컨티뉴드 )

소셜커머스 분석 , 소셜커머스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分析(분석)

순서
다.
전체 6,61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it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