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marketing 과 텔레marketing 시스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7 23:23본문
Download : 텔레마케팅과 텔레마케팅 시스템.hwp
사실 텔레마케팅이라는 용어는 1970년대에 미국에서 처음으로 등장하였는데 이
때의 텔레마케팅 정이 은 전화로 상품 구매를 권하거나 상품에 대한 소비자 意見을
수집하는 오늘날 우리나라의 통신판매 정도였다.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텔레마케팅과 텔레마케팅 시스템 , 텔레마케팅과 텔레마케팅 시스템경영경제레포트 , 텔레마케팅과 텔레마케팅 시스템
텔레마케팅과 텔레마케팅 시스템
목차
텔레마케팅과 텔레마케팅 시스템
Ⅰ. 텔레마케팅
1. 텔레마케팅의 정이
2. 텔레마케팅 발달사
3. 텔레마케팅의 특징
4. 텔레마케팅의 역할
5. 텔레마케팅의 등장배경
1) 기업의 거시적 環境
(1) 인구 통계적 環境
(2) 경제적 環境
(3) 기술적 環境
(4) 사회culture적 環境
2) 기업의 미시적 環境
(1) 기업 내적 環境
(2) 기업 외적 環境
6. 텔레마케팅의 상담기법
1) 질문기법
2) SPIN기법
3) FAB기법
4) Rapport 형성기법
5) 판매종결기법
6) 종결기법
Ⅱ. 텔레마케팅 시스템의 정이 및 의의
1. 시스템의 정이
2. 기본구성
3. 콜센터의 역할
4. 콜센터 역할의 變化(변화)
5. 콜센터의 구성
1) 텔레마케터
2) 유니트 리더
3) 슈퍼바이저
4) 매니저
5) 코디네이터
6. 시스템의 성질
텔레마케팅과 텔레마케팅 시스템
I. 텔...
텔레마케팅과 텔레마케팅 시스템
목차
* 텔레마케팅과 텔레마케팅 시스템
Ⅰ. 텔레마케팅
1. 텔레마케팅의 정이
2. 텔레마케팅 발달사
3. 텔레마케팅의 특징
4. 텔레마케팅의 역할
5. 텔레마케팅의 등장배경
1) 기업의 거시적 環境
(1) 인구 통계적 環境
(2) 경제적 環境
(3) 기술적 環境
(4) 사회culture적 環境
2) 기업의 미시적 環境
(1) 기업 내적 環境
(2) 기업 외적 環境
6. 텔레마케팅의 상담기법
1) 질문기법
2) SPIN기법
3) FAB기법
4) Rapport 형성기법
5) 판매종결기법
6) 종결기법
Ⅱ. 텔레마케팅 시스템의 정이 및 의의
1. 시스템의 정이
2. 기본구성
3. 콜센터의 역할
4. 콜센터 역할의 變化(변화)
5. 콜센터의 구성
1) 텔레마케터
2) 유니트 리더
3) 슈퍼바이저
4) 매니저
5) 코디네이터
6. 시스템의 성질
* 텔레마케팅과 텔레마케팅 시스템
I. 텔레마케팅
1) 텔레마케팅의 정이
텔레마케팅이란 전화 등의 매체를 이용하여 소비자마다의 구매이력 데이터베이스
에 근거하여 세심한 세일즈를 행하는 과학적 마케팅방법이다. 따라서 당시의 텔레마케팅이라는
용어는 전화(Telep…(drop)






텔레마케팅과,텔레마케팅,시스템,경영경제,레포트
텔레marketing 과 텔레marketing 시스템
텔레marketing 과 텔레marketing 시스템
Download : 텔레마케팅과 텔레마케팅 시스템.hwp( 68 )
다. 텔레마케팅은 고객 서
비스 및 고객 만족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전기통신 매체와 컴퓨터 및 정보통신 매체
와 데이터베이스를 근거로 둔 고객지향의 마케팅 정이 에서 출발했으며, 전문지식을
갖춘 상담요원이 컴퓨터를 결합한 정보통신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
를 즉시 제공하고 신상품을 紹介(소개), 고객의 고충사항 처리, 상품 주문에 관한 상담, 소
비자 성향의 조사 分析(분석), 판매 상담, 고객 관리, 시장조사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