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O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22:40
본문
Download : QOOK.pptx
QOOK , QOOK기타레포트 , QOOK
_SLIDE_1_
_SLIDE_2_
QOOK marketing
Research
STP
4P
strategy
Contents
_SLIDE_3_
QOOKResearch
_SLIDE_4_
1. 環境 分析(분석)
2009년 유무선 통합의 글로벌 트렌드에 부응하여
CDMA, ADSL에 이은 또 하나의 융합산업 시대로
본격 진입하여
음성과 데이터, 유선과 무선, 통신과 방송이
융합되는 컨버전스 시대
Research_시장分析(분석)
_SLIDE_5_
2. 경쟁 分析(분석)
경쟁사
생각만 하면 생각대로 , 오즈
Research_시장分析(분석)
_SLIDE_6_
Research_시장分析(분석)
경쟁사 가입자실태
_SLIDE_7_
3. 광고 分析(분석)
광고 캠페인
기업광고, 브랜드광고, 인쇄광고, 홍보영상, 기타 사보를 통해 광고를 시행.
2) 광고매체
QOOK 상품에 따라 TV, 인터넷(Internet), 신문 선택.
Research_시장分析(분석)
_SLIDE_8_
제품속성
주로 집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IT(집 전화, 인터넷(Internet)전화, 초고속 인터넷(Internet) , IPTV 등)에 대한 서비스
Research_제품分析(분석)
_SLIDE_9_
2. 제품 포지셔닝
혜택과 가격, 품질에 의한 포지셔닝
Research_제품分析(분석)
_SLIDE_10_
신상품 및 첨단 기능에 대한 관심 및 구매 욕구를
가진 사람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러 서비스 (인터넷(Internet), 인터넷(Internet) 전화, 집 전화, TV)를 이용하려는 고객
새로운 기술과 디자인에 민감한 어린 연령층
(이들은 구매력을 갖추고 있지는 않으나 그들의 정보와 의견이 가족 내에 반영될 수 있따)
Research_타겟分析(분석)
_SLIDE_11_
QOOKSTP(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_SLIDE_12_
(1) 인구통계적 변수
연령-10대, 20~30대
성별-여성, 여성 직장인, 주부 등
…(투비컨티뉴드 )
QOOK
레포트/기타
순서






QOOK,기타,레포트
QOOK
설명
Download : QOOK.pptx( 1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