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브랜드analysis(분석) 과 소비자analysis(분석) 및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연구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9:27
본문
Download : 람보르기니 브랜드분석과 소비자분석및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연구 PPT.pptx
람보르기니 브랜드analysis(분석) 과 소비자analysis(분석) 및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연구 PPT
람보르기니 브랜드분석과 소비자분석및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연구 PPT , 람보르기니 브랜드분석과 소비자분석및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연구 PPT경영경제레포트 , 람보르기니 브랜드과 소비자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PPT
람보르기니 브랜드analysis(분석) 과 소비자analysis(분석) 및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연구 PPT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1. 람보르기니 브랜드introduction
2. 소비자분석
3. 람보르기니 marketing 책략
INDEX
_SLIDE_3_
Premium Brand
Lamborghini
_SLIDE_4_
1. 람보르기니 브랜드introduction
Premium Brand
Lamborghini
_SLIDE_5_
Premium Brand
Lamborghini
1963년 이탈리아에서 탄생
슈퍼카에 대한 열정을 지닌 설립자
‘페루치오 람보르기니’이름을 따서 만듬
엠블럼의 투우처럼 역동적이며 강한 이미지
많은 매니아층 보유하고 있음
람보르기니
_SLIDE_6_
Premium Brand
Lamborghini
Mission : 극한의 성능 추구
Vision : 이탈리아만의 아름다움을 품은 자동차를 생산한다
Value : 장인정신
Slogan : Closer to the Road
브랜드 아이덴티티
스테판 윙켈만
람보르기니 최고경영자(CEO)
_SLIDE_7_
Premium Brand
Lamborghini
‘남자들의 꿈의 슈퍼카’
메인타겟은 남성
직선을 위주로 한 남성적 디자인
브랜드에 남성적 이미지 확고히 정립
_SLIDE_8_
Premium Brand
Lamborghini
-람보르기니의 foundation(창업)자 페루치오는 원래
트랙터 제작하는 공장의 사장
-평소 자동차 수집이 취미
-페라리의 잦은 고장으로 항의하였으나
이를 무시하는 듯한 답변을 들은 후
직접 스포츠카를 만들기로 마음 먹음
브랜드 歷史
-1971년 람보르기니에서 출시한 ‘카운타크’
매니아들의 인기를 끌었으나 1차오일쇼크
이후 회사 사정이 어려워짐
-1998년 아우디가 람보르기니 인수 : 기존 람보
르기니 브랜드 개성 보존, 아우디의 완벽주의가
더해져 점점 브랜드 성장
_SLIDE_9_
Premium Brand
Lamborghi…(생략(省略))
Download : 람보르기니 브랜드분석과 소비자분석및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연구 PPT.pptx( 63 )
설명
람보르기니,브랜드과,소비자,람보르기니,마케팅전략,PPT,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