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s.co.kr 재능교육,조직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hits3 | hits.co.kr report

재능교육,조직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hits3

본문 바로가기

hits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재능교육,조직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1:00

본문




Download : 재능교육,조직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재능교육,조직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6 )


재능교육,조직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1632일째의 외침
_SLIDE_2_

기업선정이유
조직 및 환경 分析(분석)
조직 문제 제시
개입방법 설계
목차
_SLIDE_3_

3/ 12
Since 2007. 12
재능교육 노동조합은 회사 앞 텐트에서 해고자 복직과 단체협약 이행 요구를 하며
4년 5개월째 농성을 지속하고 있다
해(年)를 넘기는 투쟁
_SLIDE_4_

조직환경이 어떠한가
학습지시장 동향
학습지 시장 : 과점화된 시장 구조가 지속
상위 4사의 시장 점유율이 전체의 약 87%를 차지
신성장 동력에의 압축적 투자 strategy 필요
_SLIDE_5_

조직환경이 어떠한가
학습지시장 동향
월 평균(average) 35,000~50,000대인 학습지시장은
2000년대 초반까지 급격한 성장을 보이다가
2005년을 기점으로 정체기 진입
政府(정부)의 강도높은 사교육 경감대책과
출산율 저하로 학령인구가 감소함에 따라
총 회원 수는 증가하지 않고
전체 시장 안에서 파이를 늘리는 성숙...

_SLIDE_1_
1632일째의 외침
_SLIDE_2_

기업선정이유
조직 및 환경 分析(분석)
조직 문제 제시
개입방법 설계
목차
_SLIDE_3_

3/ 12
Since 2007. 12
재능교육 노동조합은 회사 앞 텐트에서 해고자 복직과 단체협약 이행 요구를 하며
4년 5개월째 농성을 지속하고 있다
해(年)를 넘기는 투쟁
_SLIDE_4_

조직환경이 어떠한가
학습지시장 동향
학습지 시장 : 과점화된 시장 구조가 지속
상위 4사의 시장 점유율이 전체의 약 87%를 차지
신성장 동력에의 압축적 투자 strategy 필요
_SLIDE_5_

조직환경이 어떠한가
학습지시장 동향
월 평균(average) 35,000~50,000대인 학습지시장은
2000년대 초반까지 급격한 성장을 보이다가
2005년을 기점으로 정체기 진입
政府(정부)의 강도높은 사교육 경감대책과
출산율 저하로 학령인구가 감소함에 따라
총 회원 수는 증가하지 않고
전체 시장 안에서 파이를 늘리는 성숙기 안착

연령별 인구 통계를 봤을 때
유아 초등 사업인 학습지 시장은
사업의 모수인 전체 인구수 20만명이
감소함에 따라 장래 성장 가능성이 불투명

그에 따라 각 학습지 기업들은
새로운 학습지 패러다임을
구축하려는 노력을 보이고 있음
_SLIDE_6_

조직환경이 어떠한가
대교의 학원형 학습지 모델
기존 눈높이 회원중 27%가 러닝센터로 전환

단가가 높고 회원 1명당 수강과목수가 1과목 증가,
그 외 사업자 수수료율 하락 등으로
수익모델로서 비전이 좋음

영업이익률 8.7%로
기존 방문채널의 영업이익률 상회
향후 러닝센터를 2배 가까이 늘릴 展望(전망)
경쟁자 分析(분석)
독서의 중요성은 알지만
책 선정에 어려움을 겪는 학부모를 위해
매달 5권씩을 가정으로 보내주는
웅진의 ‘ 책읽기’
신규회원 14만명 유치

온 오프라인 병행 학습지인
‘싱크U’ 학습지 회원수 급증
_SLIDE_7_

조직환경이 어떠한가
새로운 학습지 패러다…(drop)
재능교육,조직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재능교육,조직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재능교육,조직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재능교육 조직문화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재능교육,조직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재능교육,조직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재능교육,조직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재능교육,조직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재능교육,조직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재능교육,조직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재능교육,조직문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it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it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