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와 CRM을 중심으로 한 에버랜드의 발전방향-도쿄 디즈니랜드와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23:32
본문
Download : 캐릭터와 CRM을 중심으로 한 에버랜드의 발전방향-도쿄 디즈니랜드와 비교.pptx
순서
캐릭터와,CRM,중심,한,에버랜드,발전방향,도쿄,디즈니랜드와,비교,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캐릭터와 CRM을 중심으로 한 에버랜드의 발전방향
-도쿄 디즈니랜드와 비교-
_SLIDE_2_
주제선정이유
에버랜드introduce
캐릭터 비교analysis
CRM비교analysis
improvement대책
발전방향 및 improvement대책
목차
_SLIDE_3_
주제 선정 이유
_SLIDE_4_
에버랜드의 동향
◎ 에버랜드가 도쿄 테마파크에 이어 아시아 테마파크 순위 2위
▶ 그러나,
도쿄디즈니랜드에 비해
현저히 낮은 외국인 비율
_SLIDE_5_
에버랜드 introduce
_SLIDE_6_
기업introduce
대표이사 : 박노빈
회사창립 : 1963. 12. 23
임직원수 : 3,567명
매출 : 1조 3,058억 원(2005년 기준)
순이익 : 927억 원(2005년 기준)
회사명 : 삼성 에버랜드 주식회사
가치 창조
Everland
고객 만족
사회 공헌
environment친화
비전 및 공유가치
비전 : 생활에너지를 창출하는 서비스 선도 기업
_SLIDE_7_
기업introduce
◎ 위 치 : 경기도 용인
◎ 오픈일 : 1976. 4. 18 자연농원 개장
◎ 면 적 : Fastival World 21만평
◎ 요금동향
_SLIDE_8_
기업introduce
◎ 에버랜드 BI
▶ 96년 4월 자연농원 개장 20주년 기념으로
에버랜드 도입
▶ 바람개비 모양, 6개의 잎
▶ 놀이, 쇼핑, 축제를 함께 즐기는 테마파크
EVER : 영원, 활력
LAND : 자연, 포근함
_SLIDE_9_
기업introduce
_SLIDE_10_
기업introduce
에버랜드의 경영이념 “삼간(三間)주의”
“에버는 시간(時間) 랜드는 공간(空間) 그리고 인간(人間)을 포함한 3간(三間)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시간과 공간의 무한한 가치를 창조해 나가자는 취지
“서비스 산업은 인류 평화 산업”
서비스는 삶의 질을 결정하는 core요소
_SLIDE_11_
캐릭터 비교analysis
에버랜드 VS 도쿄 디즈니랜드
_SLIDE_12_
테마파크의 캐…(省略)






Download : 캐릭터와 CRM을 중심으로 한 에버랜드의 발전방향-도쿄 디즈니랜드와 비교.pptx( 60 )
캐릭터와 CRM을 중심으로 한 에버랜드의 발전방향-도쿄 디즈니랜드와 비교 , 캐릭터와 CRM을 중심으로 한 에버랜드의 발전방향-도쿄 디즈니랜드와 비교경영경제레포트 , 캐릭터와 CRM 중심 한 에버랜드 발전방향 도쿄 디즈니랜드와 비교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캐릭터와 CRM을 중심으로 한 에버랜드의 발전방향-도쿄 디즈니랜드와 비교
캐릭터와 CRM을 중심으로 한 에버랜드의 발전방향-도쿄 디즈니랜드와 비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