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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학기 경영학특강 출석대체시험 核心(핵심)체크 > hits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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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학기 경영학특강 출석대체시험 核心(핵심)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0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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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20152_출석_경영4_경영학특강.pdf






제10장 기업별 기업culture 事例(사례)

제9장 가치유형별 기업culture 事例(사례)

(2) 고객 만족

Download : 20152_출석_경영4_경영학특강.pdf( 91 )


제9장 가치유형별 기업문화 사례 제10장 기업별 기업문화 사례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및 해설 -
경영학특강,경영학특강출석대체시험,경영학특강출석대체,방송대시험,방통대
방송통신 > 출석수업대체시험
순서
- 고객을 만족시켜야만 기업의 수익성이 향상되고 시advantage(장점) 유율이 확대되며 신규고객이 확보될 수 있는 시대가 됨




ⓒ 기업이 성공하려면 고객을 만족시켜야 함



설명

- 고객은 왕
- 고객을 중심으로 한 생산, 고객을 중심으로 한 유통, 고객을 중심으로 한 디자인: 고객이 기업의 모든 것을 좌우하는 시대가 됨

① 고객의 중요성
③ 종업원 만족 → 머리를 사용 → 아이디어 창출 → 경영제도, 서비스를 혁신 → 혁신을 통한 제품과 서비스 질 improvement → 고객만족 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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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및 해설 -
- 중략 -





제9장 가치유형별 기업文化(culture) 사례
④ 관리자의 임무: ‘종업원 만족 → 혁신추구 → 고객만족 → 종업원 만족→ ...→ ...’의 선순환의 고리를 이음
① 초일류 기업에서 공통적으로 강조하는 core가치: 종업원 만족, 직원 만족
(1) 개요



- 글로벌화, 네트워크화, 디지털화 시대에서 모든 경영의 중심은 고객이 되어야 함
2015년 2학기 경영학특강 출석대체시험 核心(핵심)체크
다.
1. 우수기업의 공유가치
② 종업원을 인간존중의 차원에서 존중, 능력을 개발, 효율적으로 활용하여야 함

- 고객의 말은 무조건 옳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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