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SWOT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23:00
본문
Download : 모두투어 SWOT분석.hwp
에어텔은매출비중 5%로 매출 전환율은 16%이다.
다.
3. Opportunity (기회)
모두투어 SWOT분석 보고서입니다. 모두투어 SWOT분석 보고서입니다. 인솔자가 제외 된 괌, 사이판, 동남아 등 소그룹 여행상품은 매출 비중이 60% 이고, 매출 전환율이 16% 이다. Customizing사업의 경우에 매출 비중은 10% 이나, 매출 전환율은 2-5% 에 불과하다.





순서
모두투어 SWOT분석
모두투어의 Outbound 사업의 패키지 상품은 航空권, 호텔, 가이드, 현지 교통&식사, 인솔자로 구성되어 있다 인센티브 투어를 포함한 그룹여행상품( 유럽, 미주 장거리 여행)의 영업수익 기준 매출 비중은 25%로 매출 전환율이 16% 이다.
설명
모두투어 SWOT분석 보고서입니다.
모두투어,모두투어 마케팅,SWOT,모두투어 SWOT,하나투어
모두투어 SWOT분석 보고서입니다. 모두투어 SWOT분석 보고서입니다. 수익성 좋은 패키지 수요가FIT수요로 전환되면 수익성이 저조해 진다.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이 점차 개별화, 세분화, 다양화 될 것이기 때문에 낮은 수익성의 사업영역으로 위기 요인이 될 수 있다
2. Weakness (약점)
1. Strength (강점)
4. Threat (위협)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모두투어 SWOT분석.hwp( 43 )
모두투어 SWOT분석 보고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