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s.co.kr 모두투어 SWOT분석 > hits1 | hits.co.kr report

모두투어 SWOT분석 > hits1

본문 바로가기

hits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모두투어 SWOT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23:00

본문




Download : 모두투어 SWOT분석.hwp




에어텔은매출비중 5%로 매출 전환율은 16%이다.


다.




3. Opportunity (기회)
모두투어 SWOT분석 보고서입니다. 모두투어 SWOT분석 보고서입니다. 인솔자가 제외 된 괌, 사이판, 동남아 등 소그룹 여행상품은 매출 비중이 60% 이고, 매출 전환율이 16% 이다. Customizing사업의 경우에 매출 비중은 10% 이나, 매출 전환율은 2-5% 에 불과하다.






모두투어 SWOT분석-7555_01.jpg 모두투어 SWOT분석-7555_02_.jpg 모두투어 SWOT분석-7555_03_.jpg 모두투어 SWOT분석-7555_04_.jpg 모두투어 SWOT분석-7555_05_.jpg
순서
모두투어 SWOT분석
모두투어의 Outbound 사업의 패키지 상품은 航空권, 호텔, 가이드, 현지 교통&식사, 인솔자로 구성되어 있다 인센티브 투어를 포함한 그룹여행상품( 유럽, 미주 장거리 여행)의 영업수익 기준 매출 비중은 25%로 매출 전환율이 16% 이다.
설명
모두투어 SWOT분석 보고서입니다.






모두투어,모두투어 마케팅,SWOT,모두투어 SWOT,하나투어




모두투어 SWOT분석 보고서입니다. 모두투어 SWOT분석 보고서입니다. 수익성 좋은 패키지 수요가FIT수요로 전환되면 수익성이 저조해 진다.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이 점차 개별화, 세분화, 다양화 될 것이기 때문에 낮은 수익성의 사업영역으로 위기 요인이 될 수 있다
2. Weakness (약점)
1. Strength (강점)

4. Threat (위협)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모두투어 SWOT분석.hwp( 43 )



모두투어 SWOT분석 보고서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it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its.co.kr All rights reserved.